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N.O.T.E 하다/오늘 있었던 일

아티스트 팝업북 | 아트하트 화봉 교육원

by 웨이홈스쿨 2024. 9. 25.
반응형

아티스트 팝업북~

꼬마작가 강예솔님의 '아티스트 팝업북



⭐️팝업 요소가 있는 부분에 상상을 더하여 독창적인 나만의 아티스트 북을 제작해보자가 수업개요였어요~~

⭐️⭐️북아트는 나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최대한 발휘하고, 스스로 책의 내용을 기획및 구성하여 독창적으로 자신을 표현할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팝업(pop-up)북은 책을 펼쳤을때 2차원적 종이위에 3차원덕 이미지가 구현되도록 하는 종이 기법으로 시각적 감각뿐만 아니라 촉각적 감각까지도 골고류 느낄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수업에서는 아동이 각자 원하는 테마를 팝업북 워크지위에 구현하셔 나만의 아티스트 북을 제작해봅니다.
⭐️⭐️⭐️이야기의 전개상 어느 부분을 입체적으로 나태낼것인지 심도있게 구상하게 될 아동들은, 세상에 단 한권밖에없는 '나만의 책'을 완성해가는 과정속에너 이해력과 창의력. 문제해결력을 신장시킬수 있습니다.


내가 관심있는 것들을 중심으로 나만의 아티스트 북 테마를 찾아보는 마인드 맵 형식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자유롭게 떠올리며 원하는 주제를 한가지 선정해보았어요~주제와 관련해 구체적으로 어떤 이미지를 넣고 싶은지 떠올려보며 책을 완성해보았습니다~~

예솔이는 동물과곤충을 주제로삼고 각장면마다 이미지를 만들어보았네요~^^♡
섬세하게 정교하게 표현하고자하는 예솔이였답니다~~^^

❤️저희 화봉 교육원은 선생님의 생각을 아이들 작품에 넣지않습니다~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며 주니어시기에 가장 발달해야 할 공감소통능력 실행력으로 성취를 느끼고 문제해결력을 키우며 내면의 힘과 창의력이 자랄수있도록 아트앤하트 화봉 교육원이 돕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