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몽돌 해변 근처에 있는 강동어린이 공원을 소개합니다. 시원한 강동바다에 오셨다면 이곳도 한번 들러 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저희는 바다에서 놀다가 저녁에 공원에 갔는데 저녁식사도 해결하여 밤까지 놀다 왔습니다.
강동어린이 공원이라고 네비에 치면 잘 안나옵니다.강동중앙공원 공영 주차장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위에 어린이 공원이 보입니다.
강동 어린이 공원
[카카오맵] 울산 북구 산하동 1002
울산광역시 북구 산하중앙1로 73 http://kko.to/u2b0XeHxaG
촘촘하게 엮어진 그물 놀이터의 규모가 꽤 큽니다. 연령대가 조금 있는 아이들이 올라가면 올라가는 성취감,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져서 더욱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물 다리를 지나면 미끄럼틀을 이용해 내려올 수 있습니다. 총 세 개의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네트 놀이터 이용 가능 연령이 만 5세 이상이므로 더 어린 아기들은 옆에 있는 바다모양의 미끄럼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동 중앙 3 공원의 미로정원도 있습니다. 꽃단지인 것 같은데 지금은 초록 잔디의 모습만 보입니다. 아직 조성이 덜 된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적어서 아이들이 킥보드를 타고 놀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손을 씻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벤치도 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동안에 그늘에 앉아 쉴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옆 상가에서 피자를 주문하여 먹었어요. 포장하여 삼천 원 할인받았고요. 종이컵과 비닐장갑을 챙겨주셨어요. 참고로 휴지통이 없으니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해가지고 어두워지면 조명도 켜집니다. 이 정도 어둠 속에서도 아이들은 잘 놀지만 가만히 앉아있는 어른들에게는 모기가 방해꾼이네요. 모기퇴치제를 준비해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먼 거리에 있다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도보로 5분 정도 내려가면 강동중앙공원이 있는데 그곳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강동 어린이 공원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갓길 주차를 하시거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