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서 사진 찍기 좋은 핫한 테마파크~
신개념 공간 테마파크로 Magents, Crayn, Yellow 3가지 색을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와 설치미술 작품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표현한 공간예술작품입니다.
‘현실에서 느끼는 동화’라는 모티브로 만들어진 곳.
아이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삼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주 MCY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전체 테마가 디저트 뮤지엄, 스쿨버스 뮤지엄, 마방 스튜디오, 아트 분수공원, 인디언 텐트, 조명 아트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과, 베이커리 커피숍, 포토존에서 동심을 찾고 가실 수 있습니다.
MCY 테마 파크
- 문의 및 안내 : 054-745-3667
- 이용시간 10:00~22:22
- 휴일 : 연중무휴
- 입장료 : 인터넷 / 현장 예매 가능
[개인]
- 대인 : 15,000원
- 소인 : 12,000원
- 장애인·유공자 : 10,000원
- 24개월 미만 : 무료
- 단체 (20인 이상) : 10,000원
※ 소인 : 24개월~만 12세
※ 단체 20인 이상
- 홈페이지 http://mcypark.co.kr/
외부음식물, 킥보드, 비눗방울, 애완동물 반입 금지! 전구역 금연 구역입니다.
보문단지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늦은 오후에 가서 야간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편했지만 외부음식이 반입금지 여서 아이와 함께 다 사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잠시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해결하고 다시 들어와도 무방합니다.
매표소에 들어오셔서 티켓을 구매하세요.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구매합니다. 로비에 물품 보관소, 인생 네 컷, 소품가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뽑기 등이 있어요
슈퍼맨 아저씨 보이죠~ 스쿨버스 뮤지엄 입장하시면 됩니다.
13개 도시의 13대의 스쿨버스가 있어요. 버스의 외부 내부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내부의 냉방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사진 찍을 수 있어요. 버스의 내부는 컨셉이 다른 미국의 식당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푸드 코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인형들, 맛있겠다라고 외치게 한 형형 색깔의 슬러시들.
마방 스튜디오
마방 스튜디오에서 시원하게 사진을 다 찍으셨다면 위로 놀이방이 있어요.
Sweet Cafe 1층
개인적으로 사진 찍기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곳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곳 알록달록 과자집 같았던 이색 테마공원이에요. 경주에 볼거리 하나 추가 합니다